
농구전문 매거진 루키가 1회에 이어 2회 유소년 농구대회를 개최한다.
루키는 다음달 2일 김포걸포체육관에서 '투엔티벅스와 함께하는 제2회 루키배 유소년농구대회'를 개최한다.
1회 대회에 이어 이번 대회 역시 투엔티벅스가 타이틀스폰서를 맡았다. 여기에 루키가 주최/주관하며 유니크 TV와 몰텐, 헤드그렌, AGS,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 농구단, 스매싱 스포츠, BMW 미니 인천 전시장이 후원사로 나섰다.
또한 이번 대회에는 새롭게 농구전문 브랜드 스터프가 후원사로 참가했다.
지난 대회가 초등부에 국한됐다면 이번에는 중등부까지 그 범위를 넓혀 초등부 12개팀과 중등부 12개팀 등 총 24개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대회 방식은 종별 3개팀씩 4개조로 나뉘어 예선을 치른 뒤 본선을 치르며 참가 인원은 한 팀당 최대 12명까지 받는다.
또 1회 대회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상품들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대회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상장, 그리고 투엔티벅스 기능성 티셔츠와 AGS 짐백, 신한은행 사인볼이 부상으로 수여되며, 준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상장, 그리고 투엔티벅스 기능성 티셔츠 및 신한은행 농구단 모자가 주어진다.
대회 MVP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부상으로 헤드그렌 백팩이 수여된다.
예선부터 시작해 4강전까지 매 경기 MVP를 선정해 농구양말을 부상으로 증정하는 시스템도 유지되며, 경기 중간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통해 투엔티벅스 티셔츠와 헤드그렌 백팩, 농구양말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3월 19일까지 rookiebco@kakao.com을 통해 할 수 있으며 내부 규정에 따라 선정된 참가팀에 한해 개별적으로 연락할 예정이다.
사진 = 루키 D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