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 TOP, 파주-운정 TOP가 패스체대입시학원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어시스트가 2022년부터 한국 유소년 농구 발전을 위해 진행 중인 어포유(Assist For Youth) 프로젝트. 본 프로젝트를 함께 하고 있는 고양, 파주-운정 TOP 농구교실이 패스체대입시학원과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고양 TOP와 파주-운정 TOP 농구교실의 이원호 원장은 최근 체육 계통으로 진로를 꿈꾸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패스체대입시학원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고양 TOP와 파주-운정 TOP 학생들은 전문적인 진로 상담과 이에 알맞은 입시정보 제공 및 수강료 혜택을 제공받게 됐다.
이원호 원장은 "패스체대입시학원 고양-파주 센터 박성욱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우리 아이들 중 체육 계통으로 진로를 꿈꾸는 아이들이 전문 상담과 정확한 입시 정보 획득 등에 큰 도움을 받게 됐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우리 농구교실 아이들이 체육 쪽 진로에 관심이 높다. 아무래도 농구를 배우다 보니 자연스레 많은 관심을 갖게 되는 것 같다. 그러다 보니 대학 진학도 체육 쪽으로 관심을 두는 아이들이 많은 상황인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아이들의 진로 선택에 있어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이 주어질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박성욱 패스체대입시학원 대표는 "이번에 고양 TOP, 파주-운정 TOP와 업무 협약을 맺게 돼 기쁘다. 우리 패스체대입시학원은 전국 40개 지점을 기반으로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어 고양 TOP와 파주-운정 TOP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년기 시절부터 농구와 스포츠를 좋아하는 학생들의 적성이 전공과 진로로 이어질 수 있게 정확한 진학 로드맵 설계와 체계적이고 신뢰도 높은 컨설팅을 제공하겠다. 이번 업무 협약이 체육 쪽 진로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기회와 성장의 발판이 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4일, 센트럴제일안과와 디지털쌤치과, 인본병원 등 인근 병원 3곳과도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는 고양 TOP와 파주-운정 TOP는 다양한 콘텐츠 확보를 통해 학생들에게 더 큰 동기부여를 줄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 Assist For Youth는 2022년을 맞아 어시스트가 전국의 유소년 농구교실들과 힘을 합쳐 유소년 농구를 널리 알리는 프로젝트다. 어포유 프로젝트 가입 문의는 공식 인스타그램(@assist_for_youth)으로 가능하다.
사진 = 고양 TOP 농구교실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