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가 개막 2연승을 질주했다. 

부산대학교는 29일 단국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2024 KUSF 대학농구 U-리그 여대부 단국대학교와의 경기에서 66-51로 이겼다. 이날 승리로 부산대는 개막 2연승을 질주했다. 

주축들의 고른 활약이 돋보였던 부산대다. 강민주(12점)와 이수하(12점), 이은소(10점), 최유지(12점)가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하며 활약했다. 단국대에서는 조주희와 양인예가 14점을 기록하며 분전했지만 팀 승리와는 인연이 없었다. 

초반부터 부산대가 기선을 제압했다. 고른 득점 분포를 바탕으로 리드를 가져온 부산대는 좀처럼 흐름을 놓지 않고 좋은 흐름을 이어갔다. 부산대는 1쿼터를 15-10으로 앞섰다.

2쿼터 역시 주축들의 고른 활약을 바탕으로 부산대가 리드를 이어갔다. 단국대는 양인예를 앞세워 반격을 시도했지만 좀처럼 분위기는 바뀌지 않았다. 꾸준히 리드를 지킨 부산대는 전반을 34-25로 리드했다. 

후반에도 비슷한 흐름이 이어졌다. 이은소와 강민주가 분전하며 팀의 리드를 지켰다. 단국대의 반격에도 흔들리지 않은 부산대는 계속해서 리드를 이어갔다. 

3쿼터를 48-39로 앞선 부산대는 4쿼터에도 안정적인 리드를 지켰다. 단국대 역시 마지막까지 반격에 나섰지만 차이를 뒤집기는 역부족이었다. 결국 부산대가 최종 승리를 손에 넣었다. 

사진 = 대학농구연맹 제공

저작권자 © ROOKI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