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KB스타즈가 24일(일) 청주체육관에서 열리는 우리WON과의 챔피언결정전 1차전을 앞두고 봄농구 축제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경기 당일 입장관중 2천명에게 포스트시즌 기념 티셔츠를, 우승기원 치어풀을 준비한 팬 100명에게는 한정판 스포츠카드를 각각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모든 관중에게 노란 응원깃발을 제공해 홈 2연전을 노랗게 물들일 계획이다.

경기 시작에 앞서 슬릭백 댄스로 세계를 접수한 이효철군이 시투자로 나서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이색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힘을 보태고, 사전 SNS이벤트에참가한 슬릭백 챌린지 참가자 중 1명을 선정해 커스텀슈즈(KB스타즈 슬릭백 에디션)를 증정할 예정이다.

장외에서는 정규리그 중 진행된 식자재 새활용 기부 행사인 ‘이츠 투게더’에 이어 의류, 생활용품 등의 새활용 기부 행사 ‘나눔 투게더’가 (재)아름다운가게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된다. 팬들의 기부 물품은 KB스타즈의 굿즈와 교환할 수 있고 기부금 영수증도 발급되며 연고지 소외계층을 돕는데 활용된다.

이 외에도 지난 플레이오프부터 진행되어 화제 중인 농구장의 골프 이벤트 ‘KB여섯시은행 풀코트 퍼팅 챌린지’가 2번째 1백만원 상금의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으며 다양한 체험 이벤트, 정규리그 우승 트로피 포토존, 푸드트럭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2년만의 봄농구를 연고지 축제로 준비하고 있다.

한편 챔피언결정전 1차전은 지상파 중계 편성으로 인해 13:35에 경기가 시작되며이벤트 참여 방법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스타즈 농구단 제공

저작권자 © ROOKI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