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닉붐 프로농구단은 지난 27일(토) 수원 KT 소닉붐아레나에서 열린 ‘유사나 브랜드데이’가 성황리에 진행됐다고 밝혔다.
 
유사나는 KT소닉붐과 KBL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하며, 10개 구단의 선수단에게 프로농구 시즌 동안 퍼포먼스와 체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종합비타민, 무기질 제품인 ‘헬스팩’ 과 양질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뉴트리밀 액티브’ 등 뉴트리션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유사나 프로농구 브랜드 데이’는 유사나와 KT소닉붐과의 3년 연속, KBL과의 6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 체결을 기념하는 자리였고, 유사나 가족들과 프로농구 팬들에게는 다양한 이벤트로 재미와 기쁨을 더했다.

경기 시작 전 장외에서는 룰렛, 포토월, 치어리더와 마스코트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에게 특별 선물을 전달했다. 경기장 내부에서는 공식 뉴트리션 협약식과 시투, 유사나 가족들이 함께 한 애국가 제창 등을 진행하며 KT소닉붐의 승리를 응원했다.

유사나는 프로야구 이정후, 이종범, kt위즈, 프로농구 한국농구연맹, kt소닉붐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이며,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유도, 리듬체조, 복싱, 근대5종 등 수많은 종목의 전세계 국가 대표 및 프로 엘리트 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글로벌 스포츠 선수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KBL 제공
 

저작권자 © ROOKI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