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위 소노가 10위 삼성과 맞대결을 펼친다. 

고양 소노 스카이는 23일 고양 소노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 서울 삼성 썬더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소노 김승기 감독은 "일단 상대 코피 코번을 잘 맡아야 한다. 1대1보다는 초반에는 트랩을 들어갈 것이다. 처음부터 1대1로 막으면 오누아쿠만 지친다. 마지막에는 혼자 맡아야겠지만 시작은 트랩으로 붙으려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서 그는 "지난 경기에서는 이정현이 없는 가운데 상대에게 패했다. 하지만 오늘은 그때와는 다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김승기 감독의 말대로 소노는 최근 이정현이 가세하면서 경기력이 살아나고 있다. 소노가 한 때 8연패에 빠졌던 것도 에이스인 이정현이 없었기 때문이다. 

김승기 감독은 "사실 우리 팀에서 이정현이 대체가 안된다. 8연패한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이다. 8연패 동안 2~3승만 더 했어도 이 정도로 무너지지는 않았을 것이다. 어쨌든 이정현이 잘 쉬어서 체력도 좋아진 것 같고 예전 경기력을 다 찾아서 다행이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오늘부터 시작해서 삼성과 현대모비스와 1경기씩, 그리고 한국가스공사, LG와 두 경기씩이 예정돼 있다. 총 6경기를 치르는데  여기서 최소 3승을 하려고 한다. 여기서 승부가 난다고 보고 있다. 생각대로 된다면 끝까지 재밌는 농구를 하는 것이고 안되면 어렵다"라고 했다. 

사진 = KBL 제공

저작권자 © ROOKI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