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WKBL
'김단비 3년 연속 1위 도전' 18-19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 팬 투표 실시

[루키=박상혁 기자]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이 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WKBL 공식 홈페이지(www.wkbl.or.kr)를 통해 ‘우리은행 2018~2019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 팬 투표를 실시한다. 

‘우리은행 2018~2019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은’ 오는 2019년 1월 6일 열린다. 특히 2005년 이후 13년 만에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어 더욱 큰 의미를 갖고 있다. 

핑크스타와 블루스타로 나뉘어 승부를 가리는 이번 올스타전은 지난 시즌과 동일하게 소속팀 구분 없이 팬 투표 순위에 따라 드래프트 방식으로 팀이 구성된다. 팬 투표 전체 1위를 차지한 선수가 핑크스타에, 2위는 블루스타에 배정된다. 3위는 역순으로 블루스타 소속이 되고, 4위는 핑크스타에 명단을 올리는 방식이다.

김단비(신한은행)가 3년 연속 올스타전 팬 투표 1위에 도전하며, 박혜진(우리은행), 박지수(KB스타즈), 신지현(KEB하나은행) 등 쟁쟁한 후보들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투표자는 각 구단이 추천한 후보 선수 명단에서 국내선수 10명, 외국인선수 4명을 투표한다. 국내선수는 구단별 최대 2명까지 투표 가능하며, 1일 1회 투표 할 수 있다. 

올스타전 팬 투표를 독려하기 위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팬 투표 기간 동안 매일 투표를 완료한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하여, 올스타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WKBL 공식 공인구를 증정한다.

사진 = WKBL 제공

박상혁 기자  jumper@rookie.co.kr

<저작권자 © ROOKI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