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KBL
오리온, 14일 홈 개막전서 '초코칩 초코파이 데이' 시행


[루키=김영현 기자] 오리온이 2017-2018시즌 홈 개막전에서 '초코칩 초코파이 데이'를 시행한다.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는 12일 "오는 14일 오후 5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2018 정관장 프로농구 홈 개막전 창원 LG 세이커스전에서 ‘초코칩 초코파이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초코칩 초코파이의 의미를 새 시즌을 시작하는 농구 팬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했다.

오리온은 홈 개막전을 찾는 팬 선착순 3,000명에게 새롭게 출시한 초코칩 초코파이를 선물하고, 이날 경기서 오리온이 성공한 3점슛이 몇 개인지 맞추는 미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리온은 새 시즌을 앞두고 일본 전지 훈련과 ‘슈퍼 에잇’ 대회에 참가해 전력을 강화했다. 특히 동아시아의 강팀들이 모인 슈퍼 에잇에서는 3위에 오르며 새 시즌에 대한 전망을 밝혔다.

새롭게 팀에 합류한 외국인 선수 버논 맥클린과 드워릭 스펜서가 팀에 빠르게 녹아드는 모습을 보였고, 허일영과 최진수는 내외곽을 가리지 않는 공격력을 선보이며 팀의 중심으로 자리잡았다. 김진유, 조의태 등 젊은 선수들도 한층 발전한 기량으로 팀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군입대, FA(자유계약선수) 등으로 빠진 선수들의 공백을 최소화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리온은 팬들을 위해 경기 외적인 요소들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홈경기마다 입장객들에게 초코파이, 꼬북칩 등 오리온의 대표 제품들을 선물하고, 다채로운 데이 이벤트를 펼치며 눈과 입이 즐거운 고양체육관을 만들 예정이다. 또 서현숙과 이나경 등 국내 정상급 치어리더들이 응원단에 합류해 더욱 흥겨운 응원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오리온 관계자는 “새 시즌을 맞아 경기 내외적으로 한층 더 강화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며 “화끈한 농구와 차별화된 이벤트로 고양체육관을 찾는 홈팬들을 항상 즐겁게 해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리온은 2014-2015시즌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서울 삼성 썬더스와의 홈 개막전 승리 이후 3시즌 연속 홈 개막전에서 이겼다. 이날 이긴다면 2002-03시즌부터 2008-09시즌까지 기록한 7시즌 연속 홈 개막전 승리 이후, 팀 최다 4시즌 연속 홈 개막전 승리를 기록하게 된다.

사진 = 오리온 농구단 제공

김영현 기자  kimdunk@thebasket.kr

<저작권자 © ROOKI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