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 농구교실 운영 프로젝트 'ROOKIE BCO' 시행

2023-03-31     박상혁 기자

농구 매거진 루키가 유소년 농구교실 발전을 위해 나선다.

루키는 2023년부터 유소년농구교실의 홍보 및 운영을 돕는 'ROOKIE BCO' 프로젝트를 시행한다. 

'ROOKIE BCO'는 'ROOKIE Basketball Club Operation association'의 약자로 루키가 만든 농구교실 운영 협의체다. 'ROOKIE BCO'는 루키와 파트너 관계를 맺은 유소년농구교실의 경쟁력 확보 및 이익 극대화에 목적을 두고 있다. 

'ROOKIE BCO'에 가입하는 회원사는 멤버십 등급에 따라 루키 매거진과 사이트를 통한 기사 게재는 물론이고 현판 제작, SNS를 통한 홍보와 국내 및 해외 농구 캠프 참가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농구교실을 오랜 기간 운영한 전문가의 노하우 전수와 새로운 농구교실 개점 및 운영 컨설팅 등도 받을 수 있다. 

이미 코리아농구교실 부평센터와 인천 삼성 썬더스, 국제농구교실, 바스키움, 서구 KBC, 원주농구교실 등 6개점이 가입한 상태로 순차적으로 회원사에 대한 기사 게재는 물론 기타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ROOKIE BCO'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rookiebco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으면 가입 신청과 기타 문의는 이메일 rookiebco@kakao.com를 통해 가능하다. 

이미지 = 루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