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26’ 더 강화된 현실감과 함께 돌아왔다! 비결은 ProPLAY 기술... 한국어판 발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H2 INTERACTIVE)가 한국어판 ‘NBA 2K26’을 정식 출시했다. 이번 작품은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2 플랫폼으로 발매되며, 한국어 텍스트와 자막을 지원한다.
‘NBA 2K26’은 9세대 콘솔에서 완전히 새로워진 ProPLAY 기술을 통해 드리블, 크로스오버, 사이즈업 등 모션을 한층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슛 미터와 덩크 미터가 개선돼 타이밍에 따른 손맛이 강화됐으며, 레이업 타이밍이 항상 활성화돼 숙련된 피니셔의 장점이 더욱 부각되도록 설계됐다. 또한 선수 간 상호작용과 수비 대응이 개선돼 플레이의 몰입감이 높아졌다.
새롭게 개편된 MyCAREER 모드에서는 나만의 MyPLAYER를 성장시켜 NBA 드래프트에 도전하고, 성과와 포지션 수요에 따라 팀이 결정된다. 원하는 팀의 비공개 훈련에 참여해 직접 진로를 개척할 수도 있다. MyTEAM 모드에서는 과거와 현재의 레전드들을 새롭게 구성된 싱글·멀티플레이 모드에서 즐길 수 있고, MyNBA 모드에서는 30개의 스토리라인을 통해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며 챔피언에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작품의 스탠다드 에디션 커버 모델은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의 3회 올스타 가드이자 2024-25시즌 정규리그 MVP 및 파이널 MVP인 샤이 길저스 알렉산더가 선정됐다. 그는 “NBA 챔피언십 이후 어린 시절의 꿈이었던 2K 커버 모델이 현실이 돼 감격스럽다”며 “2K와 협업해 게임 분위기와 패션, 플레이리스트까지 직접 연출할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NBA 2K26’ 초회 구매 특전으로는 10,000 VC가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H2몰(http://www.h2mall.net), 공식 홈페이지(http://www.h2int.com), 유튜브(https://www.youtube.com/H2Interactive),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2in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