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브코] 인피니트스포츠 U15, 투혼 발휘하며 부산 i리그 1 준우승
인피니트스포츠가 값진 결과를 냈다.
6월 6일과 8일까지 부산체육회관에서 열린 부산광역시 i리그 1에서 인피니트스포츠 U15가 준우승을 차지했다.
인피니트스포츠는 예선에서 전승을 차지, 조1위로 15강에 진출했다. 여기에 본선에서는 15강, 8강, 4강, 결승까지 하루 4경기를 치르는 체력적인 부담 속에도 투혼을 발휘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총 7명으로 구성된 인피니트스포츠 U15는 경기 중 2명의 부상자가 발생했다. 결승에서는 5명이 출전했고, 체력적인 부담은 어쩔 수 없었지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인피니트스포츠 박기민 대표는 "2025년 i리그 첫 스타트를 형들의 투혼에 후배 동생들이 귀감이 되었다고 생각하고, 남아있는 U12,U10 본선에도 최선을 다해 준비를 잘 해보겠다"고 말했다.
이어 "결승에서 패배후 몇명은 눈물을 보였는데 그 모습들을 보면서 우리 선수들의 무한한 열정과 승부욕을 볼 수 있었고 다음 대회 때 지금보다 더 나은 모습들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대회는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 됐는데, U15뿐만 아니라 전 연령의 인피니트스포츠 학부모들이 응원을 보냈다. 이러한 응원이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됐다.
박기민 대표는 "인피니트스포츠 농구 대회반 전 연령 학부모님들이 유튜브 실시간 중계를 찾아봐주시고 U15를 응원해주셨는데 덕분에 형들이 더 열심히 했고 운도 따라줬다고 생각한다"고 이야기했다.
무한한 가능성을 계속해서 깨워주고 끌어주고 있는 인피니트스포츠의 미래가 매우 긍정적이다.
2025 I리그 1
인피니트스포츠 U15 출전 명단
정재윤
김동현
박정후
남현서
김준서
이태인
박진현
'ROOKIE BCO'(루키브코)는 'ROOKIE Basketball Club Operation association'의 약자로 루키가 만든 농구교실 운영 협의체를 뜻한다.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rookiebco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입 신청과 기타 문의는 이메일 ch1802@hanmail.net을 통해 가능하다.
사진 = 인피니트스포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