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리그 공동 선두로 올라섰다.

아산 우리은행 우리WON은 23일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린 신한은행 SOL 2022-2023 여자프로농구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와의 2라운드 맞대결에서 83-42로 이겼다.

이날 승리로 우리은행은 3연승을 질주, 리그 공동 선두로 올라섰다.

2쿼터부터 일찌감치 격차가 벌어지며 승부가 결정났던 경기. 삼성생명은 일찌감치 벤치 멤버들을 투입하며 백기를 들었다.

위성우 감독은 "사실 맥이 풀리는 승리"라며 "저쪽 선수들이 컨디션이 안 좋았을 수도 있을 것이다. 우리도 사실 좋지는 않았다. 첫 경기에 비해 잘해줬던 것 같다"고 승리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위 감독은 "첫 경기에서는 우리가 최선을 다해서 크게 졌고, 와신상담하는 마음으로 왔는데 오늘 좀 맥 없는 낙승을 거뒀다. 이런 경기도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상대팀의 선수들 컨디션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제가 말씀드리기는 힘든 부분이다. 어쨌든 앞으로 원정 경기가 많기 때문에 잘 치고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김단비는 18점 11리바운드 9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아쉽게 트리플 더블을 놓쳤다.

위 감독은 "사실 몰랐다. 알았으면 기회를 주려고 했을 것이다. 다만 우리 입장에서는 개인 기록보다도 팀이 중요하다고 판단했다. 오늘 생각한 플레잉 타임이 있었고, 김단비가 잘해줬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사진 = 이현수 기자

저작권자 © ROOKI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