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KT 소닉붐 프로농구단은 27일(수), 농구 저변 확대를 위해 수원아동센터 학생들과 함께 ‘수원 KT 소닉붐 농구단과 함께하는 농구교실’을 열었다.

비시즌 동안 지역 연고 정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인 KT는 홈경기장인 수원 KT 소닉붐아레나에서 지역 아동센터 학생들 40여 명과 함께 행사를 진행했다.

KT 선수단 전원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수원시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준비했다.

농구를 좋아하는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시작된 이 날 행사는 드리블, 슈팅 레슨뿐만 아니라 그룹별 자유투, 드리블 대결과 미니게임, 사인회, 단체사진 촬영 등 다양한 활동이 이어졌다.

참가 학생들에게는 KT 티셔츠와 기념품도 전달하며, 농구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고, 선수들이 참여해 진행된 미니게임은 박빙의 승부를 연출해 흥미를 더했다.

일일 코치로 참여한 김영환은 “어린 학생들에게 농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는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학생들이 앞으로도 즐겁게 농구를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KT 측은 “농구 저변의 확대와 지역 사회를 위해 농구 교실뿐만 아니라 팬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행사를 계획 중이며, 보다 많은 시민들이 농구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지역 사회활동에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사진 = KT 농구단 제공

저작권자 © ROOKI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