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로농구의 전설 샤킬 오닐, 광복 스토어 오픈 축하 위해 방문!

-
-피트니스 허브 콘셉트의 리복 광복 스토어 오픈
- ‘샤킬 오닐’ 한국 방문, 서장훈과 미니 토크쇼 진행

[루키] 편집부 =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오는 8월 21일, 부산 광복동에 피트니스 허브(Fitness Hub) 콘셉트의 스토어 ‘리복 광복점’을 오픈한다.

부산에 새롭게 오픈하는 리복 광복 스토어는 소비자 체험에 중점을 둔 피트니스 허브 콘셉트 스토어다. 광복 스토어는 총 3층 규모로 제품 판매 위주인 1층 및 2층과 실제 피트니스 짐(Gym)을 연상시키는 3층의 소비자 체험존(experience zone)으로 이뤄졌다.

소비자 체험존은 국내 리복 매장 중에서 최초로 오픈하는 공간. 1, 2층에서 리복의 피트니스 및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각각 구매할 수 있으며 3층 소비자 체험존에서 특별 피트니스 미션을 수행하는 등 브랜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전문 트레이너에게 지도를 받을 수 있는 퍼스널 트레이닝(Personal training) 기회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매주 진행할 예정이다.

초대형 스타도 만날 수 있다. 이번 광복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리복 애호가이자 리복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인연이 깊은 샤킬 오닐이 방한하는 것.

이 날 오닐은 DJ 퍼레이드 퍼포먼스와 함께 국내프로농구의 국보급 센터, 서장훈과 함께 미니 토크쇼를 진행하며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오닐은 샤크 어택드, 샤크노시스 등 농구화에 대한 정보와 건강 관리 방법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전 리듬체조 선수이자 프로볼러 신수지와 함께 피트니스 챌린지를 진행하는 등 광복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계획이다.

리복의 채드 위트먼 이사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 구매는 물론, 피트니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길 원했다. 올바른 운동법을 익히고 피트니스에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했다”며 “이번 광복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피트니스 허브 형태의 매장을 전국적으로 확대하여 소비자와 함께 호흡하는 피트니스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샤킬 오닐은 JTBC 예능프로그램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촬영을 통해서도 뛰어난 유머감각과 날렵한 운동신경을 보여줄 예정이다.

21일에 있을 광복 스토어 오픈 행사에 앞서 20일에는 서울 압구정 매장에서 소비자와 함께 하는 핸드프린트 행사 및 미디어 인터뷰 세션을 진행한다.

루키 편집부(spree158@hanmail.net)
저작권자 ⓒ 루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_ 리복 제공

저작권자 © ROOKI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