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이학철 기자]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단이 오는 18일(금) 12시에 선수들이 직접 녹음한 디지털 음원 ‘Crazy for You’를 공식 발매한다.

‘Crazy for You’는 지난 시즌 ‘Believe’에 이어 현대모비스 선수들이 직접 녹음한 힙합 음악 2탄이다. ‘Crazy for You’라는 곡명은 현대모비스의 19-20시즌 슬로건을 그대로 사용했다.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에게 다가가고자 제작된 이번 음원과 ‘팬을 향한 열정적인 애정’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슬로건의 취지가 맞아떨어졌다. 

양동근, 라건아, 이대성을 포함한 총 8명의 선수가 참여한 ‘Crazy for You’는 선수 한 명 한 명이 V8을 향한 자신만의 스토리를 가사에 담았다. 지난 시즌 국가대표 일정으로 참여하지 못했던 라건아도 중저음의 보이스와 유려한 랩을 선보였다. 

‘Crazy for You’는 오는 18일 금요일 정오에 공식 발매되어 각 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선수들의 녹음 현장과 랩 가사에 맞는 경기장면을 섞어 만든 뮤직비디오는 PhoebusTV와 홈페이지를 통해 선 공개 되며 추후 음원사이트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현대모비스 농구단 제공

저작권자 © ROOKI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