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이학철 기자] KT 소닉붐 프로농구단은 10월6일(일) 15시에 사직실내체육관에서 SK와의 맞대결로 시작되는 부산 홈 개막전 티켓 판매를 30일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KT는 지난 시즌에 이어 올 해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는 프로모션 좌석을 운영한다. 먼저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VIP석을 비롯하여, 허훈덕(핫도그)이 제공되는 커플석과 홍석버거가 제공되는 플로어석, 5G다과박스가 제공되는 테이블석 등 각 좌석에 따라 농구를 즐기는 재미가 달라진다. 개막전 티켓은 오는 9월30일(월) 오후 13시부터 KT소닉붐 티켓사이트(ktticket.kbl.or.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KT는 개막전에 한하여 오프닝패키지 티켓을 출시했다. 개막전 5G존과 붐업존 티켓을 구매하는 선착순 55명에게 19-20 미디어가이드북, 머플러, 물통, 백팩(아동용) 중 택일하여 구단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과 더불어 양홍석 선수가 개막전에서 득점하는 숫자의 2배만큼의 할인권을 제공한다. 

KT의 개막전 티켓은 오는 9월30일(월) 오후 13시부터 KT소닉붐 티켓사이트(ktticket.kbl.or.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티켓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T소닉붐 홈페이지(http://ktsonicboom.com)와 티켓사이트(ktticket.kbl.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KT 농구단

저작권자 © ROOKI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