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박상혁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코오’가 KBL 역대 최다 우승 기록을 갱신 중인 현대모비스의 ‘숙면’ 파트너로 동참한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는 몽류당(夢流堂)의 수면 전문 브랜드 ‘co-oh(코오)’와 올 시즌 공식 파트너로서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코오’는 ‘KBL 2019-2020 프로농구’ 시즌 기간 동안 현대모비스 선수단 및 팬들에게 기존 규격 사이즈보다 20cm 길어진 ‘220cm 매트리스’, 메모리폼 소재의 ‘에그 베개’ 등 물품을 후원하게 된다. 

‘코오’는 “Let’s Break It!” (틀을 깨자!) 라는 슬로건 아래, 기존 매트리스 등 수면 제품 시장의 불필요한 가격 거품 및 공급자 중심의 규격을 걷어내는 한편, 내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는 원칙으로 시장 대응에 나선 수면 관련 스타트업의 신생 브랜드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KBL 최다우승(8회)이라는 대기록 경신에 나서며, 피버스 선수단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숙면’을 돕는 한편, 신생 브랜드 ‘코오’가 기존의 틀을 깨고 새롭게 도전한다는 점에서 2019-2020시즌 최적의 파트너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사진 = 현대모비스 농구단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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