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NBA/해외
마이클 조던 “자이언 윌리엄슨, 세계 놀라게 할 것”

[루키=이동환 기자] “자이언 윌리엄슨의 말을 믿는다”

자이언 윌리엄슨이 신을 신발이 마침내 정해졌다. 다름 아닌 조던 브랜드다.

자이언 윌리엄슨과 나이키는 24일(이하 한국시간) 자이언 윌리엄슨이 공식적으로 조던 브랜드와 계약했다고 발표했다.

듀크대 입학 당시부터 윌리엄슨은 전 세계 농구 팬들의 주목을 받았던 유망주. 그러나 6월이 지날 때까지 어떠한 브랜드와도 신발 계약을 맺지 않아 의아함을 자아냈다.

윌리엄슨의 선택은 조던 브랜드였다. 오는 시즌부터 윌리엄슨은 조던 브랜드에서 발매되는 신발을 신고 코트에 나설 전망이다. 러셀 웨스트브룩, 지미 버틀러, 제이슨 테이텀, 블레이크 그리핀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조던은 윌리엄슨의 계약이 발표된 후 ESPN과의 인터뷰에서 “윌리엄슨이 세계를 놀라게 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조던은 “윌리엄슨의 인성, 투지, 그리고 플레이는 정말 인상적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슨이 가진 재능을 앞세워 조던 브랜드가 더 밝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슨이 나와 우리 브랜드 관계자에게 세계를 놀라게 할 테니 믿어달라고 하더라. 우리는 윌리엄슨의 그 말을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윌리엄슨은 이달 초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서머리그에서 한 경기만 출전했다. 이후에는 코트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윌리엄슨의 다음 NBA 공식 경기는 오는 10월에 있을 전망이다. 윌리엄슨의 소속 팀 뉴올리언스는 10월 10일 시카고 유나이티드 센터에서 시카고 불스와 프리시즌 첫 경기를 치른다.

 

사진 제공 = 로이터/뉴스1

이동환 기자  ldh2305@rookie.co.kr

<저작권자 © ROOKI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