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최기창 기자] KBL이 올스타전에서 다양한 행사와 선물로 팬들을 맞이한다.

KBL은 16일 2018-2019 SKT 5GX 프로농구 올스타전 주요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올스타전은 오는 19일(토)부터 이틀 동안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첫날인 19일에는 선수와 팬이 함께 떠나는 ‘팬 사랑 ALL STAR 창원행 기차여행’을 시작으로 미니 올림픽 ‘팬 사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또한 창원 지역 초중고 엘리트 농구부 학생들과 콘테스트 참가선수가 함께하는 ‘KBL 농구클리닉’도 열린다. 창원시 상남동 분수광장에서는 선수와 팬이 함께하는 ‘무빙 올스타’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도 펼쳐진다. 

이튿날인 20일(일)에는 올스타 드래프트를 통해 구성한 ‘양홍석 매직팀’과 ‘라건아 드림팀’의 경기가 열린다. 올스타 팬 투표로 선정된 이들은 경기 전 출입구 포토존과 푸드트럭 등에서 팬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또한 선수들은 KBL 공식 SNS에서 진행한 ‘내 선수의 퍼포먼스를 부탁해!’ 이벤트를 통해 신청받은 특별한 퍼포먼스로 입장한다. 

1쿼터 타임아웃에는 KBL 최고의 슈터를 가리는 ‘3점슛 콘테스트’ 결선이 진행된다. 하프타임에는 올스타전 최고 볼거리로 꼽히는 ‘덩크 콘테스트’ 결선이 열리며 가수 ‘하하’의 축하 공연도 준비돼 있다. 

이밖에도 치어리더 합동 공연, 올스타전 유니폼 공식 후원사인 에너스킨과 함께하는 에너스킨 스킬 챌린지, 게토레이 응원 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한다. 

선물도 푸짐하다. 20일(일) 창원실내체육관을 방문한 모든 관중들에게 KBL 올스타 기념 핫팩, 배달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엔제리너스 커피 상품권, 한돈 세트, 도미노피자, 만땅치킨, MIRACLE30의 스킨 임프로브먼트 테라피 세트 등을 경기 중 이벤트를 통해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2018-2019 SKT 5GX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20일(일) 오후 1시 30분부터 MBC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로 방송된다.

한편, KBL은 이번 올스타전에서 많은 끼와 재능을 선보인 선수에게 팬들의 ARS 투표를 통해 'BEST 엔터테이너'를 뽑아 시상할 예정이다. 

사진 = KBL 제공

저작권자 © ROOKI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