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최기창 기자] 서울 삼성이 홈경기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서울 삼성 썬더스는 11일 “오는 13일(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창원 LG 세이커스와의 경기를 ‘매일우유 2%와 함께하는 브랜드데이’로 지정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매일우유가 지난해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매일우유 저지방 2% X 핑크퐁’ 에디션 재출시를 기념해 어린이 관람객들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구성했다.

삼성 측은 이날 경기장 관객들 전원에게 ‘매일우유 저지방 2% X 핑크퐁’ 에디션 이미지가 들어간 응원도구(클래퍼)를 증정하며, 핑크퐁 포토존에서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다. 또한 핑크퐁 캐릭터가 등장해 시투를 하고, 하프타임에는 썬더걸스 치어리더와 어린이 응원단 썬더키즈가 핑크퐁과 함께 합동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경기 시작 전에는 어린이들이 꼬마 기차를 타고 농구장 실내를 돌아볼 수 있는 ‘매일 빅토리 트레일러’를 운영한다.

경기 후 행사도 준비돼 있다. 삼성은 이날 경기를 마친 뒤 상하목장 마이리틀 키즈랜드를 운영한다. ‘상하목장 마이리틀 키즈랜드’는 코트에 유아용 농구대, 에어바운스 시설, 키재기 존 등을 준비한 어린이 놀이시설로 경기 후 30분 동안 이용이 가능하다. 카카오톡 ‘상하목장’을 친구 추가하면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셀렉스, 썬업 브이플랜, 바리스타룰스, 리더스 마스크팩, 아임닭 제품, 도미노피자, 월간 농구잡지 루키 더 바스켓, 점프볼 등을 경기 중 이벤트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 = 삼성 썬더스 제공

저작권자 © ROOKI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