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박상혁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미래의 농구를 책임지는 차세대 농구 스타들을 위한 신제품 ‘프로바운스(Pro Bounce)’와 ‘매드바운스(Mad Bounce)’농구화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농구화 2종은 ‘바운스’ 쿠셔닝을 중창 전체에 적용, 뛰어난 착용감과 반응성을 통해 코트 위에서 차별화된 움직임을 지원하는 점이 큰 특징이다. 

‘프로바운스’에는 열압축 TPU코팅 섬유인 ‘포지파이버’가 발의 힘이 가장 많이 쏠리는 갑피 부분에 적용되어 지지력을 높여주며, 아웃솔 부분의 포스 맵드 존(force mapped zones)은 골대 앞에서 폭발적인 움직임이나, 빠른 방향 전환 시 안정감 있는 플레이를 도와준다. 또한 ‘매드바운스’는 좋은 신축성과 지지력이 특징인 무봉제 퓨즈드메쉬(Fusedmesh) 갑피와 통기성을 위한 엔지니어드 메쉬 갑피의 조화로 강력한 움직임을 지원한다. 

프로 바운스는 이번 시즌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아디다스 후원 선수 잭 라빈,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 캔디스 파커, 카일 로우리 등이 착용할 예정이며, 매드 바운스는 미첼, 자말 머레이, 쏜 메이커 등이 신고 코트를 누빌 예정이다. 

‘프로바운스’ 라인의 경우 미드컷과 로우컷 2 종이 출시되며, ‘매드바운스’는 한 가지 제품 라인으로 출시된다. 

해당 제품은 아디다스 주요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공식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아디다스 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ROOKI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