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김동영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끈 대신 조절식 버클을 적용한 NBA 스타 플레이어 제임스 하든 선수의 시그니쳐 농구화 ‘하든LS2(라이프스타일버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하든 LS 2’는 농구 코트 위에서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버전의 농구화로, 코트 안팎에서 보여주는 제임스 하든 선수만의 독특한 개성과 스타일 감각을 녹여낸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스웨이드 재질의 아웃솔에 자신의 발에 맞는 ‘핏(Fit)’감을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도록 버클 스트랩이 적용된 점이 큰 특징이다. 또한 뛰어난 반응성과 에너지 넘치는 쿠셔닝을 선사하는 ‘부스트’가 미드솔에 적용됐으며, 아웃솔에는 독특한 패턴의 디자인이 반영돼 뛰어난 접지력을 선사한다.

‘하든 LS 2’는 블랙 컬러로 첫 출시되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점, 아디다스 퍼포먼스 명동점, 코엑스점, 타임스퀘어점, 경성대점, 동대문 키카앨리웁점, 신세계몰 광주점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공식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21만 9천원(부가세 포함)이다. 

제임스 하든은 이번 시즌 평균 30.4점, 5.4리바운드, 8.8어시스트, FG 44.9%, 3P 36.7%를 기록했으며 플레이오프에서도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올해 1월 말에는 NBA 역사상 처음으로 '60점+트리플더블'이라는 대기록을 남긴 바 있다. 아디다스는 지난 2015년 하든과 13년간의 대형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 = 아디다스 제공

저작권자 © ROOKI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