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WKBL
KB스타즈, 14일 홈경기서 발렌타인데이∙설맞이 이벤트

[루키=박상혁 기자] 청주 KB스타즈가 발렌타인 데이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이해 14일(수) 오후 7시 아산 우리은행과의 홈경기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청주체육관을 찾은 팬들에게는 경기 시작 전 외부에서 진행되는 민속놀이 체험 행사와 가족과 연인 대상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경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입장 관중 1천명에게는 후원사인 맘스케익에서 제공하는 초코파이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플로어석의 관중들은 당일 스타팅멤버가 직접 증정하는 고급 수제 초콜릿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민속놀이 체험장에서는 제기 차기, 투호, 떡메치기 체험 후 인절미를 함께 나누며 따뜻한 명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공식후원사인 신일전자, 대명리조트, 마디사랑병원, 온더코트, KB생명, 맘스케익, 빅터코리아, 소리바다 등이 협찬하는 이벤트와 경품 추첨 등 발렌타인 데이와 설날을 맞이해 경기장을 찾은 가족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KB스타즈는 지난 시즌에 이어 올 시즌에도 연고지 소외계층에 대한 쌀 기부 프로그램 ‘리바운드 투게더’(리바운드 1개당 쌀 10Kg 기부)를 통해 현재 11,500kg(약 3,450만원 상당)의 쌀을 적립했다.

사진 = KB스타즈 농구단 제공 

박상혁 기자  jumper@thebasket.kr

<저작권자 © ROOKI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