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김영현 기자] 오리온이 28일 홈 경기에 어린이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시행한다.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가 26일 "1월 28일 오후 5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2018 프로농구 원주 DB 프로미와의 홈경기에서 ‘닥터유 키즈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리온은 이날 초등학생 이하의 어린이들에게 3층 입장권을 7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어린이 입장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이천쌀과 임실 치즈, 해남 단호박, 청정목장 유기농 우유 등 국내산 재료로 만든 ‘닥터유 키즈’ 제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어린이 농구팬과 선수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했다. 경기 전에는 '베스트 5 하이파이브' 행사를 통해 이날 경기서 선발로 출전하는 선수들과 하이파이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경기 종료 후에는 어린이 회원을 대상으로 팬 사인회를 열 계획이다.

이와 함께 경기 중에는 어린이들이 자전거를 타고 레이스를 펼치는 ‘키즈레이스’, 가장 화려한 덩크를 한 어린이를 뽑는 ‘키즈덩커’ 등 풍성한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어린이 농구 팬들이 겨울 방학을 잘 마무리하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리온과 함께 열정 넘치는 농구 경기도 관람하고, 특별한 추억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 오리온 농구단 제공

저작권자 © ROOKI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