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KBL
케이티, 수험생 위한 ‘스쿨데이’ 이벤트 실시

[루키=이학철 기자] 부산 케이티 소닉붐이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스쿨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1월 15일과 17일, 19일 홈경기 3연전에 진행되는 ‘스쿨데이’ 이벤트는 수능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농구를 통해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먼저 케이티는 부산정보관광고등학교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학생들에게 치어리더, 매표, 경호, 마핑, 프런티어즈(대학생 마케팅 체험단) 등 다양한 종류의 직업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 쿼터타임과 하프타임에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아이돌 댄스 따라하기’, ‘립싱크 연기의 신을 찾아라’ 등의 경연을 마련하여 홍삼, 티머니 교통카드 등의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경기장을 방문한 모든 팬들에게는 샐러드피자, 삼각김밥, 무알콜 칵테일 등이 제공되고, 연말 엽서 만들기, 매듭팔찌공예 제작 등도 체험할 수 있다.

경기 중에는 김영환, 이재도 등 선수들이 수능생들에게 보내는 격려 영상 메시지가 상영되고, 영상 메시지는 구단 페이스북 및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능생들에게는 수능 다음날인 11월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무료로 농구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케이티는 15일과 17일 경기를 관람한 팬들에게 19일 홈경기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2+1 티켓’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케이티농구단 제공

이학철 기자  moonwalker90@thebasket.kr

<저작권자 © ROOKI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학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