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박상혁 기자] 서울 SK 나이츠는 2017-2018시즌 동안 SK나이츠의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홍보 취재를 맡게 될 제4기 팬 리포터를 모집한다.

서울 SK 나이츠의 팬 리포터는 SK 나이츠와 프로농구에 관심이 많은 SNS 또는 블로그 사용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선발된 리포터들은 월 1회 이상 아이디어 회의를 통해 SK 나이츠와 관련된 각종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비롯해 SNS와 블로그 리포팅, SK 온라인 채널 모니터링 및 온/오프라인 행사 참여, 각종 이벤트 및 홍보 취재를 맡게 된다.

팬 리포터에게는 2017-2018시즌 SK 나이츠 홈 경기 출입증 발급, 활동 실적에 따른 소정의 활동비, 활동 증명서, 구단 기념품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팬 리포터의 활동기간은 오는 9월부터 2017-2018시즌 종료 시까지이며, 시즌 종료 후 우수 활동자에게는 SK 나이츠 단장 표창 및 차기 시즌 출입증, SK 나이츠 비시즌 행사 참여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팬 리포터의 접수기간은 8월 29일(화)부터 오는 9월 8일(금)까지며 이메일(sunyup@sk.com)로 접수가 가능하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지원 동기/자기소개서(포트폴리오 첨부 가능)로, 이력서 양식은 SK나이츠 홈페이지(www.sksports.net/Knights)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SK나이츠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또는 담당자(이선엽 매니저 : 02-6100-7519)에게 확인하면 된다.

사진 = KBL 제공

저작권자 © ROOKI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